부르신 곳에서 D.F.G.E 악보 PPT 다운로드
이맘때는 교회들 마다 동계수련회 및 성경학교로 바쁜 시즌을 보내지요. 요즘 교회들 마다 교회학교가 줄어들거나 없어지는 곳이 많아서 걱정이 많다고 하지요. 다음세대들이 많이 일어나기를 기도해야 때인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부르신 곳에서 악보와 PPT 자료 공유합니다.
가사
부르신곳에서 (따스한 성령님) - 마커스
따스한 성령님 마음으로 보네
내 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
만족함을 느끼네
사랑과 진리의 한 줄기 빛 보네
내 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
그 사랑을 느끼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 하네
내가 걸어갈 때 길이되고
살아갈 때 삶이되는
그곳에서 예배하네
내가 걸어갈 때
살아갈 때 삶이 되는
그곳에서 예배하네
악보 다운로드
부르신 곳에서 악보입니다. D. E. F. G코드 악보입니다. 필요한 코드에 맞게 다운로드하여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부르신 곳'의 의미
이 곡은 부르신 곳의 의미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가 찬양을 할 때 그 가사의 내용과 의미를 알고 찬양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하나님께 찬양하는 것은 일반 노래 부를 때와 다릅니다. 일반 노래는 자기와 상대방을 위한 것이다. 그러나 찬양은 하나님께 드리는 찬양이고 복음을 전하는 목적으로 부른 것이다. 그러므로 찬양의 가사와 의미는 매우 중요하다.
찬양인도할 때도 인도자는 그 곡의 대한 의미를 얼마나 내가 느끼고 살았느냐에 따라 전달되는 은혜가 다르다. 똑같은 찬양인데 인도하는 인도자에 따라 전달되는 은혜가 다른 것은 바로 이런 이유에서 일 것입니다. '부르신 곳'의 의미는 어떤 의미일까? 하나님께서 우리를 부르신 곳은 어디일까? 하나님은 전지 전능하시고 무소부재하신 분이시다. 그러므로 공간적인 개념으로 볼 수 없다.
그렇다면 '부르신 곳'이란 의미는 존재적인 의미로 생각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콜링이다. 하나님의 자녀로 불러내셔서 세상가운데 살게 된 모든 곳을 의미한다고 보는 것이 성경적이다. 우리는 교회만 '부르신 곳'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예배당 안에서는 사람을 의식하고 하나님을 의식하려고 하는데 교회 밖을 나가서는 내 마음대로, 내 생각대로 살아갑니다.
이것은 매우 잘못된 생각입니다. 하나님은 교회에서만 우리를 부르신 것이 아니라, 가정, 직장, 학교 모든 곳에서 우리를 부르시고 계신다. 우리는 매주 교회 안에서 예배를 드리고 세상가운데 파송을 받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선교사이다. 믿는 모든 사람들은 선교사의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르신 곳'의 의미는 하나님이 계시는 모든 곳에서 살아가는 것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다.
이 곡을 의미 있게 부른다는 것은 내가 선 모든 것이 하나님이 나를 부르신 곳이기에 모든 영역에서 하나님의 말씀대로 사는 것을 생각하면서 찬양하는 것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낮은 자의 하나님 악보 ppt
요즘 수련회와 교회 예배 전 찬양으로 많이들 찾고 있는 곡이지요. 낮은 자의 하나님 악보입니다. 필요하신 분은 아래에서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무료) 낮은 자의 의미 성경은 낮은 자에 대
7.kingdom2025.com
"칼빈의 개혁 운동, 제네바에서 시작된 교회 혁명" 시리즈
10월 31일 종교개혁을 앞두고 칼빈의 역사를 떠올리는 시점입니다. 한국교회는 변화와 혁신의 필요성을 깨닫고 현대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아야 합니다. 칼빈의 개혁 정신은 오늘날의 교회
7.kingdom2025.com